2011-08-22
원더걸스 팬 여러분들께
여러분 그 동안 오래 기다리셨죠?
원더걸스가 미국 시장 도전 3년이라는 긴 준비 끝에 결국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보도를 통해 접하셨듯이, 미국 전국 방송 최초로 아시아 가수를 주인공으로 하는TV 방송인
“Wonder Girls at the Apollo”가 내년 1/4 분기에 MTV 네트워크의 TeenNick을 통해 방영됩니다.
앨범 발매가 여러분들의 기대보다 많이 늦어진 점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앨범만을 출시하는 것과,
본인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TV쇼와 함께 앨범을 출시하는 것은 그 성공확률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한 내용을 저희나 원더걸스도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저희는 지난 2년 동안
원더걸스의 앨범 발매를 미루며 방송국의 방영 결정을 위해 모든 힘을 다해 노력해왔습니다.
이제 훨씬 더 좋은 환경에서 원더걸스가 미국 시장에 데뷔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단순히 앨범으로가 아니라, TV 영화로 그들이 3년 동안 준비한 모든 것을
미국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게 된 것 역시,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원더걸스는 “Wonder Girls at the Apollo”를 통해, 최고의 음악, 최고의 춤, 최고의 연기를 보여드릴 계획이니,
내년 1/4분기에 방송될 영화를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인 원더걸스의 미국 데뷔 앨범 또한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어렵게 방영 결정을 내려준 TeenNick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10월 영화 촬영을 마친 후, 미국 활동이 시작되는 12월 전까지 11월 한 달 동안 오랫동안
뵙지 못했던 국내 팬들을 위해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할 계획입니다. 국내 팬 여러분들께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항상, 원더걸스와 함께 긴 시간 참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